민족의 대명절 추석이지만 1인 가구가 늘어나고 있으며 가족과 지방이 아닌 서울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도 많다. 이번 기사에서는 추석 연휴, 활기와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망원동 코스를 소개한다. 시장에서의 미식 경험과 한강에서의 휴식을 통해 추석 연휴의 의미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보길 추천한다.
방콕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고즈넉한 분위기의 루프탑 바에서 여유를 만끽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특히 살라 라타나코신 루프탑은 방콕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장소로 추천할 만하다. 이곳은 방콕의 상징적인 랜드마크 중 하나인 왓 아룬(새벽 사원)을 정면으로 바라볼 수 있는 명소로, 날씨 좋은 저녁이면 그림 같은 석양과 함께 사원의 아름다운 실루엣을 감상할 수 있다.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일상의 쉼터가 경기도 용인에 대형 카페로 자리 잡고 있다. 위치상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보다 자차로 방문하는 것이 더 편리할 듯하다. 카페 안쪽으로 큰 주차장이 있으며 꽤 많은 차를 수용할 수 있을 정도의 크기이다.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단풍을 가장 가을스럽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자연 속 쉼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묵리459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
대구 곳곳에 칵테일바가 있는데 그중 독특한 컨셉의 칵테일바 한 곳을 소개할까 한다. 그곳은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노르웨이의 숲’이다. 이곳은 다른 칵테일바와 다르게 가게 내부가 슬램덩크 굿즈와 책, 피규어 등으로 꾸며진 독특한 곳이다. 만화 ‘슬램덩크’를 좋아한다면 무조건 와야 할 곳이다. 문을 여는 순간 칵테일바만의 어두운 분위기에 취할 수 있다.
무더위가 지나고 날씨가 선선해지는 가을, 여행 가기 좋은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그래서 울산 가을 여행지와 드라이브로 가볼 만한 곳을 추천하려고 한다. 소개할 드라이브 코스는 울산광역시 남구, 동구, 중구를 다 느낄 수 있는 코스이다. 간절곶부터 태화강 국가정원, 선암호수공원, 장생포 고래박물관을 지나 울산대교를 건너며 마무리되는 코스이다.
지난 7월 기사에서 런던에 방문한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축제 중 하나로 소개한 노팅힐 카니발이 지난 25일, 26일에 진행되어 마무리되었다. 화려한 춤과 의상으로 물든 노팅힐 거리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몰려들었다. 현장에서 직접 느낀 노팅힐 카니발은 더욱 열정적이었고 흥이 넘쳐났다. 여러 분장을 한 사람들도 많았고, 모두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홍콩에서 가장 매력적인 관광 명소 중 하나인 빅토리아 피크는 특히 가을에 방문하기에 더욱 특별한 장소이다. 선선한 날씨와 맑은 하늘 덕분에 홍콩의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이곳은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사랑받는 장소로, 홍콩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방문지이다. 정상에서 환상적인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이곳은 홍콩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꼭 한 번 들러야 할 명소임이 틀림없다.
한국에스엔에스인재개발원(원장 김두환)은 지난 8일과 9일, 코엑스 야외광장에서 강남메디투어페스타 팝업존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강남메디투어페스타의 슬로건은 "Be Well in Gangnam"으로, 페스타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게 만들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이번 페스타는 유튜버 크리스가 홍보에 참여해 화제가 되었다. 크리스는 유튜브 <크리스 채널>의 운영자로, 외국인들과 한국의 이슈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영상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