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봉천역 숨은 보석 같은 카페 💨 우리의 일상으로 스며든 역사의 흔적 😊 홍콩 MZ세대의 핫플, 해피밸리 경마장 🍂 올 가을 단풍의 절정을 만끽할 장소, 강변서재 💛 서울의 작은 이탈리아, 누오바이탈리아를 방문하다 🍁 가을 꼭 가봐야 할 단풍 명소, 인천대공원 🗻 일본에서 가장 높은 산, 후지산 정상 등반하기 ☕ 오사카의 '카페 거리' 어떠신가요?
💌
봉천역 숨은 보석 같은 카페
💨
우리의 일상으로 스며든
역사의 흔적
서울에서 비교적 조용한 동네인 봉천역에 보석 같은 카페가 속속 생기고 있다. 감도 높은 인테리어와 맛과 모양 둘 다 잡은 음료와 디저트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봉천역 카페 세 곳을 소개한다. 현재 청포도와 열대과일의 향을 담은 여름 에이드를 판매하고 있어 푸릇한 분위기 속에서 향긋한 여름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대전형무소는 일제가 3·1운동 이후 계속적인 만세운동을 한 독립투사들을 수감하기 위해 소규모로 설치한 '대전 감옥'이다. 길을 거닐며 쉽게 만날 수 있는 일제강점기의 흔적인 옛 대전형무소 터와 망루. 이제는 이곳을 무심코 지나기보다 그날의 진실과 아픈 역사 속에서 독립을 위해 힘쓴 분들을 기억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
홍콩의 번화가 중 하나인 코즈웨이 베이 근처에 위치한 해피밸리 경마장은, 특히 MZ 세대 사이에서 새롭게 주목받는 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곳은 홍콩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경마장 중 하나로, 현대적인 도심 속에서 경험할 수 있는 야간 경마의 매력 덕분에 관광객과 현지인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2024년 서울의 단풍 개화 시기는 대략 10월 중순부터 하순으로 예상된다. 서울 및 경기권은 대개 10월 중순에 개화하여 10월 말부터 11월 초까지 절정에 달해왔으나, 폭염과 기후변화로 3~5일 정도 늦어질 것이라는 예측도 있다. 이번 기사에서는 여의도에서 단풍을 바라볼 수 있는 카페, 강변서재를 소개한다.
차들이 바쁘게 달리는 강변북로 옆에 위치한 이촌동, 한적하게 자리 잡은 이탈리아 카페가 존재한다. 이번 기사에서는 정말 많은 이탈리아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는 누오바이탈리아를 소개한다. 누오바이탈리아는 단순히 카페 이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곳이다. 누오바이탈리아에 방문하여 이탈리아의 감성과 맛을 만나보길 추천한다.
가을은 덥고 습했던 여름이 지나 청명한 하늘과 상쾌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이다. 이 시기에는 어디론가 떠나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진다. 가을에 가기 좋은 여행지로 인천대공원을 추천한다. 인천 남동구 장수동에 위치한 인천대공원은 도심 속에 자리한 대규모 자연녹지 공원으로, 시민들이 자주 찾는 나들이 명소이다.
해발 3,766m로, 일본에서 가장 높은 산인 후지산(富士山). 게다가 크기가 큰 만큼 4가지의 다양한 루트를 가지고 있어 재미있기도 한 등산 루트. 오늘은 그 산의 정상을 향해 올라갔다. 인생에서 한 번쯤은 이 네 가지 루트 중 하나를 선택해 후지산 정상에 올라가 경치를 즐기길 추천한다.
가깝고도 먼 나라인 일본. 아니, 이제는 해외 중에서 가장 친숙한 나라라고 표현할 수 있다. 그리고 그중에서도 특히 우리에게 가장 친숙한 곳이 있다. 바로 오사카다. 휴가철마다 '일본 여행'을 위해서 많은 한국인들이 일본 오사카에 자주 방문할 정도로 한국인에게 사랑받는 곳이다.
한국에스엔에스인재개발원(원장 김두환)은 지난 8일과 9일, 코엑스 야외광장에서 강남메디투어페스타 팝업존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강남메디투어페스타의 슬로건은 "Be Well in Gangnam"으로, 페스타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게 만들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페스타의 핵심인 팝업존은 다양한 행사로 구성되어 있었다. 다양한 의료기기 체험과 전통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은 물론, 뷰티 제품을 할인해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