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대표하는 '밤', 밤은 본격적으로 가을이 오기 시작함을 알리는 대표적 제철 음식이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있는 지금, 여러 카페에서는 밤을 활용한 음료나 다양한 디저트를 준비하고 있다. 그중에서 '공주보늬밤' 디저트로 유명한 카페 '오르르'를 소개하고자 한다.
서울에 방문하게 되면 잠실을 많이 방문하게 되고 한강 구경도 필수일 것이다. 잠실 롯데타워몰에서 장난감도 사고 구경을 하다 보면 출출해질 텐데, 조금만 걸어가면 나오는 방이 먹자골목으로 롯데월드몰, 석촌호수, 방이 먹자골목으로 이어지는 코스를 황금 추석 연휴 코스로 추천한다.
곧 다가올 가을을 맞이하여 울산에서 보늬밤으로 유명한 '카페한'이라는 카페를 소개하려고 한다. 카페한은 가을이 제철인 밤으로 만든 디저트랑 라떼가 유명하다.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행정복지센터 바로 뒤쪽에 위치한 카페한은 평일에는 주차가 힘든 곳이라 평일엔 가급적 남구청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대구에는 수많은 대형 카페들이 있는데 그중 밤식빵이 맛있는 가창 카페 한 곳을 소개할까 한다. 그곳은 바로 대구 가창에 위치한 ‘카페목하’이다. 카페목하는 드라이브 겸 들르기 좋은 카페이다. 대형 카페답게 빵 종류도 많은데 그중 밤식빵이 카페목하의 인기 메뉴이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인데 빵 크기도 크고 밤도 한가득 들어있다.
<오징어게임: 시즌 1>은 2억 6,520만 뷰를 기록하며 넷플릭스 TV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는데요. 실제 이러한 콘텐츠의 인기가 방한 관광으로 이어지고 있을까요? 지난해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이 방한 관광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를 영문 카드뉴스로 정리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