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전거 여행 좋아하는 사람 여기 모여라 🌲 6월은 "여행 가는 달", 경기도의 숨은 관광 코스 3곳
💭 사랑의 불시착 바로 그 장소, "포천 한탄강 하늘다리"
💙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6월은 여행가는 달!
🍜 백종원의 홍콩 맛집 인증서
✨ 배우 신세경의 시드니 브이로그 따라잡기
☕
충남에서 가볼 만한
TV 속 드라마 촬영지
🌹
촬영 명소로
각광받는 대전
최근 관광산업에서 ‘Set-Jetting’이라는 여행 방식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Set-Jetting’이란 여행자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나 드라마, TV 프로그램 촬영지 등을 방문하는 여행이다. 최근 ‘Set-Jetting’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에 오늘은 충남에서 가볼 만한 드라마 촬영지 3곳을 추천하고자 한다.
최근 대전이 유명 드라마와 영화, OTT 촬영지로 각광받고 있다. 대전은 지리적으로 국토의 중심에 위치해 있어 수도권이나 타 지역에서의 접근성이 뛰어나 촬영 명소로 부상하고 있다. 또한 옛 정취가 남아있는 건물과 대학가, 특수촬영이 가능한 스튜디오까지 갖추고 있어 다양한 장르의 촬영이 가능하다.
여름이 시작되는 6월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한 ‘2024 여행가는 달’이다. 한국관광공사는 이번 ‘여행가는 달’을 맞이해 특별한 여행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바로 강화도의 아름다운 해안도로를 자전거로 달리며 자연과 역사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강화도 일주 자전거 여행 투어이다. 1박 2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투어는 아름다운 해안 풍경과 풍성한 역사적 유적지를 둘러보며 강화도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이다.
올해 6월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여행 가는 달"이다. 철도, 버스 등의 교통할인 혜택부터 새로운 우리 지역의 모습을 찾을 수 있는 놀거리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다. 이번 기사에서는 남녀노소 나이 불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관광코스 Top 3를 소개하고자 한다. 본격적인 한여름으로 진입하기 전, 봄과 여름이 교차하는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6월! 일상에 지친 모든 사람들이 이번 "여행 가는 달" 프로그램을 통해 안정을 얻길 바란다.
전세계로 뻗어나가는 K-문화의 주축 중 하나는 단연코 드라마라고 이야기할 수 있다. 경기도에는 유명한 드라마의 촬영지가 많지만, 단순히 촬영 장소가 아닌 '장소 본연의 모습을 즐길 수 있는 곳'은 드물다. 오늘 소개할 포천의 한탄강 하늘다리는 50m 높이에서 펼쳐지는 한탄강의 아름다운 경치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이다. 주상절리와 협곡의 웅장함을 감상할 수 있는 이곳에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6월은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으로 여행하기 좋은 달이다. 여행하기 좋은 6월 한 달간 ‘여행가는 달’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행가는 달’은 대한민국 구석구석 국내 여행을 통한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전국의 지자체, 관광업계가 함께 추진하는 캠페인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여행 프로그램 및 이벤트를 제공한다. ‘여행가는 달’의 다양한 혜택을 소개하고자 한다.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는 바로 그 지역의 음식을 맛보는 것이다. 홍콩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유명한 식당에서 인증된 맛을 즐기고 싶어 한다. 이번 기사에서는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홍콩 편과 백종원의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된, 백종원이 직접 방문한 홍콩의 맛있는 음식들을 소개하려 한다. 백종원의 선택으로 인해 더욱 특별해진 이 음식들은 홍콩의 풍부한 맛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호주 여행에 대한 관심도 또한 높아지고 있다. 호주는 비교적 저렴한 항공 값, 아름다운 풍경, 친절한 사람들, 남반구에 위치하여 계절이 반대라는 점 등 수많은 매력을 지닌 국가로, 많은 관광객의 발길을 끌고 있다. 그중 배우 신세경이 호주의 수도인 시드니 여행 브이로그를 유튜브에 올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였는데 영상 속 장소 중 대표적인 관광지 세 곳을 소개해 보고자 한다.